건너뛰기 메뉴


고객센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묻고답하기

답변완료 거주지인증받았는데도 왜 자꾸 대기가 밀리나요..
작성자 : 양** | 등록일시 : 2022-06-28 15:44:53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번에 문의 남겼을 때에도 번호 뒤로 밀려서 거주지 인증받으라길래 과천 내 거주 인증 몇번이나 했는데 왜 자꾸 뒤로 밀리는건가요ㅠ 제대로 설명을 해주세요
[RE:] 거주지인증받았는데도 왜 자꾸 대기가 밀리나요..
담당부서 : | 답변일자 : 2022-06-2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과천시민회관 체육 강좌는 과천시민의 이용기회를 확대하고자 과천시 거주자 우선 대기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천시 거주자 우선대기 시스템은 행정정보 공동이용 서비스를 통하여 과천시 거주를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행정정보 공동이용 인증)

만약 행정정보 공동이용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또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서비스 유효기간이 만료(1년)된 경우 회원님의 거주지는 관외로 저장되며, 관내 대기자에서 관외 대기자로 변경이 되어

유효기간이 만된 회원님이 인증절차를 거쳐 과천시 거주로 인증되면 관내 대기자로 바뀌면서 기존에 있던 관내 대기 순번으로 변경이 됩니다.

회원님의 대기번호가 후순위로 변경된 것은 과천시 거주자 인증시스템으로 인한 변동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충분한 답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더 궁금하신 내용, 추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종합고객센터(02-504-7300)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