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다음과 같이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개인 매트 지참을 권장하는 공지를 강화하고 공용 매트 사용 시에는 수건을 반드시 깔아 이용하시도록 안내하겠으며, 매트 소독용 세척분무기도 다시 비치 하겠습니다. 그리고 토리홀 환기는 수업 쉬는 시간에 다음 프로그램을 위해서 선풍기를 틀도록 공지 하겠습니다. 청소는 보다 철저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 요청하겠으며, 나비홀 리스킹 대걸레 또한 주기적으로 교체하겠습니다. 이렇게 답변 주셨는데 3개월 지나도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 답변은 신속하게 주셨는데 리스킹 걸레 여전히 더럽고 선풍기 하나는 고장 나서 덜덜 거리고 앞 수업 종료후 한번도 켜 놓고 가는거 못 봤네요! 어디에 공지를 하고..그 공지는 누가 듣는건지... 3개월 기다리며 지켜 보다가 다시 글 올립니다. 돈 많이 드는걸 해 달라고 한 것도 아닌데 참 어려운가봐요.. 수업료 인상도 그렇게 했으면 쾌적한 환경 조성까지 아니여도 어느정도 신경쓰는 척 이라도 해야하지 않나요? 회원이 직접 걸레질 하겠다고 걸레 교체 해 달라고 하는데 그것도 어려운 시민회관...실망 스럽네요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시민회관 체육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유선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담당부서에서 리스킹 걸레는 바로 교체하였고 주기적으로 2개월에 한번씩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안내데스크에 소독제를 두었고, 선풍기는 빠른 시일 내로 수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수업 환경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사항은 02-500-1340(여가체육부장)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