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정보공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추진전략

컨텐츠

윤리경영이란 경제적·법적·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공단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경영전략임
  •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및 시민의
    신뢰를 통한 시설의 이용률과
    수익향상 등 기업의 가치를
    제고해야 하는 책임
  • 법과 규정의 테두리 안에서
    경영을 해야 하는 의무적 책임
  •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대, 기준 및
    가치에 부합하는 행동을 해야하는 책임
    (청렴의식, 부패방지 노력)
  • 기부, 자원봉사 및 사회적 약자의
    보호, 사회의 가치와 문화의
    유지 발전 등 자발적 책임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담당자 : 나갑성 / 문의전화 : 02-500-1193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