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통합예약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대관절차

대관절차
  • 전화상담이미지

    STEP 1

    전화상담

  • 대관신청이미지

    STEP 2

    대관신청

    (인터넷)

  • 대관심의이미지

    STEP 3

    대관심의

  • 대관승인이미지

    STEP 4

    대관승인

    (신청일로부터 3일이내)

  • 사용허가서교부이미지

    STEP 5

    사용허가서 교부

  • 사용료납부이미지

    STEP 6

    사용료납부

  • 시설이용 이미지

    STEP 7

    시설이용

세부이용절차안내
구분 세부내용
사용신청 시민회관 사용허가서, 행사계획서, 사용자 준수사항 제출
사용허가 검토(심의) 사용허가 타당성 검토
사용 허가서교부 사용 허가서교부
사용료 납부 사용료 납부
시설제한
  • 공익 또는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될 때
  • 시설 또는 설비관리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 기타 상업적 행위 등 시민회관의 관리상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때
이용자 입장제한
  • 공중에 유해한 행위를 하는 자 또는 전염성 질병이 있음이 확인되는 사람
  • 음주를 한 사람
  •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미치게 하거나 방해될 물품을 휴대한 사람
  • 질서를 문란하게 하는 자 또는 입장을 거절하여야 할 충분한 사유가 있는 사람
  • 기타 체육시설 이용자 준수사항을 위반한 사람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공통 / 담당자 : 공통 / 문의전화 : 02-504-7300
5점
4점
3점
2점
1점